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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품 명

  [DJI] 매빅3E 엔터프라이즈 매핑 드론(가격 전화 문의?? )

판매가격

 

주문수량

       판매단위 : EA











교환 및 반품안내

제품에 제조상 결함이 없고, 활성화 되지 않았으며, 여전히 새 제품이거나 새 제품이나 다름 없는 상태인 경우 보증 기간(구매일)으로부터 7 일 이내, 또는
제품에 제조 결함이 있는 경우 보증 기간(구매일)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반품 및 환불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.

- 보증 기간(구매일)으로부터 7일이 지나서 요청한 경우: 반품 및 환불을 위해 DJI에 보낸 제품에 모든 동봉 액세서리, 부속 장치 또는 포장이 모두 포함되어있지 않으며, 새 것이나 새 것과 같은 상태 (균열, 음푹 들어간 곳 또는 긁힌 자국 및 비닐 회손 등)의 제품이 아닌 경우

- 법적인 구매 증거, 영수증 또는 청구서가 제공되지 않거나, 위조되거나 변조되었다고 여겨지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

- 습기에 노출 된 물질, 이물질 (물, 기름, 모래 등)의 유입을 포함한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, 부적절한 설치 또는 작동으로 인해 제품의 결함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

- 제품 레이블, 시리얼 넘버, 방수 표시, 잘못된 검인 등이 위조 또는 변조의 흔적을 나타내는 경우

- 화재, 홍수, 강풍 및 번개 등의 통제 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

- DJI에서 반품 및 환불 서비스 확인을 받은 후 7 일 이내에 해당 제품을 DJI에 전달하지 않는 경우

- 본 정책에 명시된 기타 상황.

환불안내

제품이 운송 중에 상당한 손상을 입었을 경우, 보증 기간(구매일)으로부터 15 일 이내에, 또는 제품이 하나 이상의 중요한 측면에서 제품의 원래 설명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,

보증 기간(구매일)으로부터 15 일 이내에, 제품 성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, 보증 기간(구매일)으로부터 15 일 이내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
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교환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.

- 보증 기간으로부터 15일이 지나서 요청한 경우

- 법적인 구매 증거, 영수증 또는 청구서가 제공되지 않거나, 위조되거나 변조되었다고 여겨지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
- 교환를 위해 DJI에 보낸 제품에 모든 동봉 액세서리, 부속 장치 또는 포장이 모두 포함되어있지 않거나 사용자 잘못으로 인해 손상을 입은 품목이 있는 경우
- DJI가 실시한 적절한 테스트에서 제품 성능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
- 습기에 노출 된 물질, 이물질 (물, 기름, 모래 등)의 유입을 포함한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, 부적절한 설치 또는 작동으로 인해 제품의 결함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
- 제품 레이블, 시리얼 넘버, 방수 표시, 잘못된 검인 등이 위조 또는 변조의 흔적을 나타내는 경우
- 화재, 홍수, 강풍 및 번개 등의 통제 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
- DJI에서 교환 서비스 확인을 받은 후 7 일 이내에 교체되어야 할 제품을 DJI에 전달하지 않는 경우
- 본 정책에 명시된 기타 상황.

AS안내

보증 기간
- 드론 제품을 기준으로, 통상적으로 기체와 조종기는 1년, 배터리는 6개월이나, 제품별, 부속별 기간이 상이하기 때문에, 제조사 홈페이지의 AS정책()을 참고

유상 수리 (Paid Repair)
- 고객 또는 사용자의 과실로 제품이 파손되어 더 이상 정상적으로 사용될 수 없는 경우, 피해 평가 후 그에 따른 견적을 고객에게 전달

제조사 이관 수리
- 당사에서 취급할 수 없는 부품의 손상이 발견되거나 의심되는 경우, DJI본사수리센터로 이관하여 진행(유/무상 케이스 모두)

수리 절차
1) 입고
- 입고일을 기준으로 접수처리, 방문접수 및 택배접수
- 통상적으로 기체와 조종기만 입고.
- 배터리, 프로펠러, SD카드, 충전기 등 기타 액세서리 모두 제외

2) 견적
- 자사 서비스센터 수리 시, 부품가와 공임비 합산한 견적 금액 청구
- DJI본사수리센터 수리 시, 국제운임비 별도로 부과
- 프로펠러 및 배터리 등 소모성 액세서리는 파손 시 수리 불가 및 추가구매

3) 수리 및 점검
- 수리진행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수리진행
- 수리과정에서 스티커 등의 액세서리 및 SD카드, 또는 내부저장장치의 파일 등이 제거될 수 있으며, 펌웨어 버젼이 변경될 수 있으니, 사전 백업 요망
- 파손되거나 이상증상을 보였던 부품은 수리 후 즉각 폐기 및 반환 불가
- 점검 시 별도의 요청사항은 견적 송부 시 회신 요망

4) 결제
- 입금(계좌이체, 현금영수증, 사업자지출증빙, 세금계산서), 매장 카드 결제 가능
- 현금영수증발행은 입고 시 휴대폰번호 기준
- 사업자지출증빙 및 세금계산서는 사업자등록증 반드시 회신
- 온라인카드결제 불가

5) 출고
- 선결제확인 후출고, 선출고 불가
- 입고 시 운송장에 기재되어 있는 주소 기준으로 출고되며, 수령지 변경 요청 가능


주의 사항
1) 교환시 15일 기간 엄수, DOA기간 만료 후 불가
2) 제품 개봉 후,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또는 환불 불가
3) 어플리케이션 및 펌웨어를 포함한 소프트웨어의 일시적인 장애로 인한 정상작동 불가는 교환 및 환불 조건에서 제외
4) 모바일, 태블릿, SD카드 및 기타 액세서리를 포함하여, DJI제품 외 고객이 추가적으로 구매한 제품과의 호환성 문제로 인한 정상작동 불가는 교환 및 환불 조건에서 제외.
5) 유상수리 시, 고객은 고지된 견적 금액에 대하여 수리진행여부를 반드시 회신요망
6) 데이터 분석 요청 시, 추가적인 기간 소요
7) 드론 제품에 한하여 전원 인가 후 이륙, 비행 중, 착륙 시 주의사항
-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여 카메라 화면으로 전환후 , 전체적인 상태를 반드시 사전 점검 할 것. 비행모드, GPS상태 및 감도, IMU, Compass, ESC, 비전센서, 짐벌, 전파방해, 조종기스틱모드, 배터리, SD카드 등 모든 상태 점검 요망
- 비행 중 나타나는 경고 메시지 주의


드론 제품에 한하여 비전 또는 적외선 장애물 센서 주의사항
- 빛의 양이 너무 많거나, 너무 적을 경우 센서의 정상적인 작동이 불가할 수 있음
- 나뭇가지, 전깃줄, 조류와 같이 움직이는 피사체의 경우 정상적으로 반응하지 못할 수 있음
- 유리, 수면과 같이 빛이 투과되는 피사체의 경우 정상적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 있음
- Phantom 4 Pro, Phantom 4 Pro+, Phantom 4 Pro V2, Phantom 4 Pro V2+, Mavic 2 Zoom, Mavic 2 Pro 기종에 한하여 측면센서는 초보자모드(Beginner Mode)와 삼각대모드(Tripod Mode)에서만 작동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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